일기

그릿 스케일대로 살자

야나부짱 2023. 8. 10. 20:00

 

1. 나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프로젝트 때문에 기존의 것에 소홀해지지 않는다.

2. 나는 실패해도 실망하지 않는다. 나는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

3. 나는 한가지 목표를 세워놓고 다른 목표를 추구하지 않는다.

4. 나는 노력가다.

5. 나는 몇 개월 이상 걸리는 일에 계속 집중할 수 있다.

6. 나는 뭐든 시작한 일은 반드시 끝낸다.

7. 나의 관심사는 해마다 바뀌지 않는다.

8. 나는 성실하다.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9. 나는 어떤 아이디어나 프로젝트에 잠시 사로잡히지 않는다. 잠깐 관심갖고 끝나지 않는다.

10. 나는 좌절을 딛고 도전에 언제나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