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부자되기/알트코인

2023년 갓즈언체인드 P2E 게임 수익 공개, 주말동안 $60 벌기, 카드 수집

야나부짱 2023. 2. 19. 03:45

보상

 

이 게임을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은 크게 4가지입니다.

  • 주말이벤트
  • 데일리보상
  • 토너먼트
  • 카드거래

주말이벤트

주말이벤트라고 해서 주말에 게임을 하면 카드팩을 줍니다. 주말동안 18판 중에 몇번 이겼냐로 보상을 주게 되는데, 많이 이길수록 보상이 높습니다. 내가 저렴한덱을 쓰던 비싼덱을 쓰던 상관없이 이기면 장땡입니다. 여기서 주는 레전드리 카드팩은 시중에서 $20달러 정도합니다. 주말동안 게임해서 대충 $60달러 벌었습니다. 이정도 벌려면 미스틱 등급이라고 갓즈언체인드의 최고등급에서 주말이벤트를 시작해야하며, 18전 14승은 해야됩니다.

 

데일리보상

하루에 10판, 몇번 이겼냐에 따라 gods라는 코인을 줍니다. 이 gods는 유니스왑에서 바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주말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등급이 높을수록 보상이 큽니다. 저는 10판중에 5판정도는 이기는 편입니다. 정말 운안좋으면 연달아 질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질 경우에는 전혀 보상이없습니다. 만약 제가 10판했는데 10판졌다면 비싼덱을쓰던 싼 덱을 쓰던 0달러 버는겁니다.

 

토너먼트

토너먼트는 정말 실력겜입니다. 토너먼트마다 룰이 정해져있고, 그 룰에 맞춰서 덱을 만들어야합니다. 덱을 보통 3개 만들고 다른사람들이랑 게임을 해서 이기면 됩니다. 저도 한 5-6번 정도 참여해봤는데요. 한번도 상금을 못탔습니다.

 

전 이 게임의 미스틱카드랑 일부 이더봇카드 빼곤 모든 카드를 갖고있습니다. 제가 못만들 덱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상을 못한다는건 실력이 부족한거겠죠. 혹시나 이게임의 토너먼트에 관심이 있다면, 제가 카드를 다 빌려줄수있습니다. 연락주세요! ㅎㅎ

 

카드거래

저는 이 게임의 카드 콜렉터인데요. 이걸 나중에 비싸게 팔걸 기대하면서 카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냥 이 게임이 재밌어서 모으고 있는것도 있고요. 자주쓰이는 카드나 효율이 좋은 카드들을 미리 사놓고, 나중에 잘될때 팔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카드를 모아보고 있습니다.

 

가즈아!! 저는 이 카드 2개있는데요, 한개당 $600정도 하는 희귀 카드입니다. 수량이 한정적인데, 컨트롤 덱에는 필수카드여서 점점 비싸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유명해질수록, 유저가 많아질수록 카드가 비싸질걸 기대합니다.